호치민골프여행 OPTIONS

호치민골프여행 Options

호치민골프여행 Options

Blog Article

이 글을 통해 베트남 골프 여행의 매력과 각 지역별 특징, 그리고 미리 알아두면 좋을만한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세요.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다낭 골프에서 최고의 가성비 안전하고, 편안하게 셜계된 고품격 여행을 즐기세요.

모두빈 투언 오락거리다낭 오락거리디엔비엔 오락거리동탑 즐길거리하노이 오락거리호치민 오락거리호이안 오락거리후에 오락거리나트랑 오락거리닌빈 오락거리판 티에트 오락거리꽝찌 오락거리사파 즐길거리

그린과 페이웨이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는 골프장입니다. 단 우기 때는 비추...! 배수가 잘 안되는

이외에도 바디 스크럽이나 발 마사지를 포함한 최고급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넓은 라커룸과 탈의실, 샤워실, 금고가 준비되어 있는 클럽하우스에서는 옷과 신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골프장 전경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및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떤썬녓 골프 코스는 공항 호치민시 공항 바로 뒷편에 있는 골프장입니다. 공항과 가깝다보니 출국 시간이 애매하여 먼 거리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골프장입니다.

만약 이국적이면서도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호치민과 호치민황제투어 푸꾸옥으로 대표되는 남부로 목적지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베트남 내 골프장의 위치와 에약방법이 궁금 하신가요? 베트남 여행이나 비지니스로 오시는 분들이 가장 찾으시는 부분도 골프장이실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 골프장에 대해 정리 해보았습니다. 

베트남 밤 문화의 정점으로 불리는 에코걸은 특정 업소에 방문해서 즐기는 방식이 아닌, 직접 프로필을 보고 기호에 맞는 친구를 선택한 다음 밖에서 만나 함께 일정을 보내는 최상급 서비스입니다. 이들은 여행 가이드 역할부터 파트너까지 모든 역할에서 훌륭한 친화력과 적극적인 마인드, 어느 정도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의 소통 능력까지 갖춘 인재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비용 외에도 식사, 팁, 쇼핑 등 일정 진행에 따라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사전에 체크를 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과는 다르게 황제투어 패키지는 세부 일정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는데, 가령 골프의 경우 라운딩 일정과 횟수, 그리고 유흥은 유형 및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서 찾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와 합리적인 비용의 풀빌라로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시 개인 차량을 필요로 하며 무료 주차장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광 정산 컨트리 클럽은 동나이시 년짝군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홈페이지에 한국어를 따로 지정할 수 있어 예약이나, 부대시설등을 확인하기 용이합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