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IMPLE KEY FOR 호치민골프투어 UNVEILED

A Simple Key For 호치민골프투어 Unveiled

A Simple Key For 호치민골프투어 Unveiled

Blog Article

다낭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인 미케 해변을 끼고 있는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도 있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복장은 칼라가 있는 셔츠가 기본입니다. 반바지 착용도 가능하지만, 이는 코스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일반 식당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비싼편이지만 맛과 분위기 그리고 자리값으로 보면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이밖에 라운딩 후 즐길 수 있는 유흥의 종류로 짧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이발소, 마사지가 있으며 최고의 가성비로 즐길 수있는 가라오케도 있습니다.

남부 지역은 전형적인 동남아 날씨를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을 비롯해 인기 휴양지인 붕따우, 푸꾸옥 섬 등이 있어 라운딩과 함께 관광 및 휴양, 밤 문화, 가족동반 여행까지 다양한 목적에 걸맞은 골프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부 지역에 비해 항공료는 다소 비싼 편입니다.

이외에도 밤에는 동남아시아 특유의 화려한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단순히 골프투어를 넘어서 풍요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각 지역별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도시들이 있지만, 골프와 투어 그리고 유흥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투어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북부의 경우 하노이, 중부는 다낭, 남부는 호치민 정도로 선택지가 상당히 압축됩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는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유흥과 관광이 결합된 종합 여행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패키지 여행은 자신이 원치 않는 일정도 함께 소화해야 하지만, 황제투어는 개인 취향에 따라 관광 일정을 줄이고 대신 이를 유흥으로 채우거나, 반대로 여행 및 골프 등의 비중을 늘리고 유흥은 필요한 만큼만 라이트하게 즐길 수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인 베트남 전통 마사지와 현대적인 마사지를 결합한 마사지 코스는 많은 이용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을 만큼 최고의 마사지 서비스를 선사합니다.

새로운 만남이 목적이 아니라면 에코걸과 함께 호치민황제투어 가셔서 현지 젊은이들과 관광객 모두 열광하는 수도 하노이 클럽의 뜨거운 분위기를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거대한 호수를 활용한 레이크사이드 코스와 더불어 장엄한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풍경의 마운틴뷰 코스는 골퍼라면 꼭 경험해 보고픈 코스로 유명합니다.

마레 코스는 모든 홀에 개울과 나무가 있으며, 페어웨이가 좁아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그린은 여러 층으로 되어 있고, 워터 해저드로 보호되어 있어, 샷의 정확도를 높이는 것이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낭 환전소 위치 베트남 동 최저가 꿀팁! 다낭 풀빌라 황제투어 완벽하게 즐기기!

저희가 직접 하는 길거리 캐스팅도 많은 편 이고요 외모,몸매,한국어능력,성격 이런부분을 고려해서 섭외하고 있고 마지막으로 저희 손님을 제대로 모시기 위한 마인드 교육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