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다낭 황제투어 패키지는 여행을 즐기는 동안 고민할 필요 없이 그저 즐기기만 하면 되는 최상급 골프 유흥 여행으로 그동안 경험해보기 어려웠던 최상급 럭셔리 여행입니다.

특히 현지 가이드 걸과 함께 도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데이트를 즐기다 보면,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단순한 유흥만으로는 충족되지 않는 아쉬움마저 사라질 정도로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퀸 스파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황제투어는 대표적인 패키지 투어라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지라는 특성 상 짧은 여행일정 내에서 시행착오를 거치지 않고 검증된 숙소와 먹거리, 여러가지 놀이문화를 적재적소에 시간낭비 하지 않고 바로바로 즐길 수 있는 준비된 여행 일정을 말합니다.

클럽하우스 내부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골프장이었는데 마치 호텔 로비같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압도당했답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첫째 날 : 패스트 트랙으로 이미그레이션 빠져나오신 뒤, 준비된 차량에 담당 실장과 미팅 및 동승하신 뒤 호텔 체크인. 시간에 따라 마사지나 이발소 모신 뒤 식사 후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베트남 황제 골프의 경우 이런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날짜와 인원수 정도만 에이전시에게 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의 투어와 관련한 모든 상세 일정은 원스톱으로 세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행 준비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동 한국 원화로 얼마일까? 베트남 물가와 호치민 환전소 위치 알아⋯인포 베트남

남부 지역은 전형적인 동남아 날씨를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을 비롯해 인기 휴양지인 붕따우, 푸꾸옥 섬 등이 있어 라운딩과 함께 관광 및 휴양, 밤 문화, 가족동반 여행까지 베트남황제투어 다양한 목적에 걸맞은 골프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부 지역에 비해 항공료는 다소 비싼 편입니다.

특히 다낭, 호치민 등 대도시에 위치한 일부 대형급 업소들은 직접 매니저를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초이스 시스템을 운영중이기도 합니다. 사실상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형에 해당하지만, 가격에 비해 결코 실망스럽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곳들이 많아 늘 인기가 높습니다.

호치민에는 다양한 놀이문화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야시장, 맥주거리, 클럽, 가라오케등 다양한 밤문화 투어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턱대고 여행객끼리 놀러다니시기엔 조금 위험한 곳과 베트남만의 특이한 문화들이 많이 있다보니 에코가이드가 안전하고 신나게 즐길실 수 있는 여러 곳을 안내해 드릴겁니다.

골프와 함께 관광과 유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베트남 황제 골프 또한 저렴한 물가로 유명한 필리핀 등 주변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비교하더라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가격을 보여줍니다.

다낭, 하노이, 호치민 등 베트남의 주요 도시라면 어디에서도 진행 가능한 베트남 황제 골프는, 일정을 진행함에 있어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골프와 함께 베트남 관광과 최신 유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